FAQ

리스트보기
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작성일 2021-08-24
회원탈퇴를 하시기 전에 아래에 기재된 유의사항 및 주의사항을 참고해주시기 바랍니다.
 

1. PC : 팬더티비 웹사이트 접속 → 로그인 → 내정보 → 하단 탈퇴메뉴 선택 → 내용 확인 전체동의 계속 → 회원 탈퇴 사유 선택
          →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 → 인증 완료 후 비밀번호 입력 > 탈퇴



 
 

2. Mobile : 팬더티비 모바일 웹사이트 접속 → 로그인 → 오른쪽 하단 MY 탭 → 회원탈퇴 메뉴 선택 → 내용 확인 전체동의 계속 → 회원 탈퇴 사유 선택
                →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 → 인증 완료 후 비밀번호 입력 → 탈퇴






※회원탈퇴 유의사항 및 주의사항

 

-탈퇴 후 동일 정보로 가입할 경우 재가입은 30일 이후에 가능합니다.
-연동계정의 경우 탈퇴 시 복구 불가합니다
-탈퇴 시 기존에 보유한 하트 및 모든 아이템은 삭제되며 복구가 불가능합니다
-탈퇴 후 동일 아이디는 사용할 수 없습니다.


제 28조(이용계약 해지)
① 이용고객이 이용계약을 해지하고자 하는 때에는 본인이 직접 "서비스"를 통하거나(서비스내의 회원탈퇴 메뉴를 이용) 서면 또는 전화의 방법으로 회사에 신청하여야 합니다.
② "회사"는 전항의 규정에 의하여 해지신청이 접수되면 지체 없이 서비스의 이용을 제한합니다.
③ "회사"는 이용계약을 해지하고자 할 경우에는 해지조치 7일전까지 그 뜻을 이용고객에게 통지하여 의견을 진술할 기회를 주어야 합니다.
     다만, 다음 각호의 1에 해당하는 경우에는 즉시 해지를 할 수 있습니다.
1. 이용고객이 이용제한 규정을 위반하거나, 그 이용제한 기간 내에 제한 사유를 해소하지 않은 경우
2. 타인명의 이용신청 또는 허위의 이용신청, 허위서류를 첨부한 이용신청임이 확인된 경우
3. 미성년자 또는 한정치산자가 법정대리인(부모 등)의 동의서를 첨부하지 않고 이용신청을 한 경우
4. 이용고객이 정당한 사유 없이 의견진술에 응하지 않는 경우
5. 이용고객이 기타 법령을 위반한 경우(저작권법 및 정보통신망 이용촉진 및 정보보호에 관한 법률 등의 위반 및 음란물 유포 등)
④ "회사"는 전항의 규정에 의하여 해지된 이용신청고객의 이용신청에 대하여 해지 후 1개월 이내에는 승낙을 하지 않을 수 있습니다.
⑤ "이용고객"이 계약을 해지할 경우, 관련법 및 개인정보처리방침에 따라 "회사"가 이용고객정보를 보유하는 경우를 제외하고는 해지 즉시 "회원"의 모든 데이터
    (서비스에 제공하거나 보관중인 자료 및 개인정보)를 삭제합니다. 이와 관련하여 어떠한 책임도 부담하지 않습니다.

계정이 정지되어 로그인이 불가능 상태의 경우 고객센터 문의를 부탁 드립니다.

-고객센터 대표번호 : 1668-1682
-상담가능 시간 : 평일 AM 10:00 ~ PM 19:00